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번달 추천!@ 너만알기! 보수적인 부르주아 중심의 사회 보고가셔요

by xcmqjg90pv9o 2020. 10. 16.

하이~:-]먀릭크 입니다.오늘도 이렇게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용.:-]세상이 클린한게 매우 기분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 하시면서 보내시나요? !@여기서 다뤄볼 핵심은인데요.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

맞다!! 저도 #보수적인 부르주아 중심의 사회 # # 를 자주 궁금했어요.이웃님들 행복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그람 진짜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보수적인 부르주아 중심의 사회입니당거의맨날 생각하는거지만 포스팅하면서 엄청 다양한 생각을 얻어가는것 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최근, 인기가 가장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보수적인 부르주아 중심의 사회이에요.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자주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기분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항상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먹고 쾌적한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요즘의 행복이네요여기 먀리꾸 홈페이지에서 높은 품질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베를린과 같은 대도시를 제외한 대부분의 독일 도시와 지방에서 새로운 시대 정신에 대한 반감은 매우 강하였습니다.
더욱이 사회 민주당이 주도한 바이마르 공화국 초기의 정치에 실망한 이들 보수 세력은 1920년 중반 이후 하나의 거대한 정치 블록을 형성하였습니다.
특히, 1925년 4월 26일에 실시된 대통령 선거에서 이들 보수 우익 세력은 힌덴부르크를 중심으로 결집하게 됩니다.
사회 민주당의 초대 대통령 에베르트가 1925년 2월에 사망하자 3월에 대통령 선거가 실시되었다.
이 선거에서 독일 국가 인민당과 독일 인민당의 후보로 나온 야레스(1874~1951)가 38.
8%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하였으나 과반수를 넘지 못하여 2차 선거가 치러졌다.
4월 26일의 2차 대통령 선거에 보수 우익(독일 국가 인민당, 독일 인민당, 나치당, 바이에른 민족당)의 지지를 받고 출마한 힌덴부르크가 48.
3%의 득표율로 대통령에 당선되었다.
독일인들이 보수적인 군주주의자인 힌덴부르크를 대통령으로 선출한 것은 전쟁 영웅인 그를 통해 안정과 질서를 원하였습니다는 것을 보여 준다고 하겠다.
이제 바이마르의 정치는 보수적인 부르주아 정당들이 주도하게 되었다.
독일 국가 인민당의 새로운 당수로는 바이마르 당시 최대의 언론 재벌이었던 극우 보수주의자 후겐베르크(1865~1951)가 취임하였습니다.
독일 인민당은 중공업자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정당으로 변질되어 갔다.
독일 민주당은 자유주의적인 부르주아들을 대변하였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수적인 성향이 강화되어 가는 양상을 띠었다.
그러나 이들 정당은 독일 국민의 절대적인 지지를 확보하지 못하였습니다.
결국 정치적 분열 양상은 그대로 유지되었으나, 보수 반동 세력에 속하는 산업 자본가, 금융가, 고위 관료들이 이들 정당을 중심으로 정부의 정책 결정 과정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하게 되면서, 바이마르 정부에 대한 국민들의 신뢰감은 무너져 갔다.
더욱이 마르크스를 대통령 후보로 내세웠던 중앙당도 서서히 우경화되어 가면서 바이마르 정부의 우경화가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이번포스팅은 보수적인 부르주아 중심의 사회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기억해주세요. 마리큐 올립니다.우리 또봐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