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정돈 알아야지! 로잘뛰고 혁신그자체! 대극 유후~신난다이유리 만들기

by xcmqjg90pv9o 2020. 10. 18.

굿모닝!!마리꾸 입니다.반갑게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요.:-)날이 청정한게 너무 좋아요.이웃님들~ 오늘하루 무엇을 하시면서 보냈나요? !@이제 이야기할 키워드는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

근데 사실저도 #대극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시야 에 대해서 진짜 궁금했었는데요여러분들 관심에 제가 이러케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면 바로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관심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시야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대극이에요.항상 느끼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진짜 새로운 데이터를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대극입니당어렵게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바람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이지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먹고 좋은 여기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당요기 마리큐 블로그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e="text-align: center;"> 대극속(Euphorbia) 식물은 전 세계에 약 2,000종이 있으며 전 세계에 널리 분포합니다.
중국에 약 80종이 있는데 남북에서 모두 납니다.
이 속에서 현재 약재로 사용되는 것은 약 30종이며 중국 동부의 각 성에 분포합니다.
한반도와 일본에도 분포하는 것이 있습니다.

"text-align: center;"> 요번 포스팅 주제는 대극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충무아트센터 대극장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셔요저는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시야 먀리크 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안뇽~

하잉:ㅇ마리끄 입니다.영광스럽게도 제 홈페이지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용.:ㅁ하늘이 맑은게 너무 즐거워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얼 하시며 보내셧나요? :-]여기서 이야기할 키워드는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ㅁ

아하!! 근데 저두 #로이유리 # # 라는게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이웃분들 사랑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알아냈어요!그람 정말 고고씽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성원에 보답으로바로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로이유리입니다.거의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작성하며 정말 많은 배우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로이유리이에요.어렵게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찾으시는 내용이죠.딱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쾌적한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입니당저희 먀리크 포스팅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le="text-align: center;"> 반사 유리나 컬러 유리 등의 표면에 은 등의 금속 또는 금속산화물을 얇게 코팅한 것으로 저방사유리라고도 합니다.
로이(Low-E:low-emissivity)라는 이름은 낮은 방사율, 낮은 복사능을 뜻합니다.
따라서 건축물에 설치했을 경우 단열효과가 커서 에너지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로이 유리는 특성상 단판으로 사용하는 경우보다는 복층으로 가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코팅면이 내판 유리의 바깥쪽으로 오도록 만듭니다.
로이 유리의 경우 창을 통해 들어오는 가시광선은 대부분 안으로 투과시켜 실내를 밝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에 비해 적외선 영역의 복사선은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따라서 겨울에는 안에서 발생한 난방열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차단하고, 여름에는 바깥의 열기를 차단하는 역할을 하므로 냉·난방비를 줄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사용조건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나 단판유리와 비교해 약 50%, 일반 복층유리보다는 약 25%의 에너지 절감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장점 때문에 주택이나 일반 건축물의 창이나 채광을 위한 용도로 쓰며, 에너지 절약을 위한 용도로도 많이 쓴다.
특히 24시간 냉난방 가동 중인 호텔, 병원 등에 적합합니다.
로이유리의 종류는 코팅 제조방법에 따라 파이롤리틱 공법(pyrolytic process)에 의한 하드 로이(hard low-E)와 스퍼터링 공법(sputtering process)에 의한 소프트 로이(soft low-E)로 구분합니다.
먼저 하드 로이 코팅의 제조방법은 판유리 제조 공정 시 금속용액 또는 분말을 판유리 표면 위에 분사하고 열적 코팅을 시켜 생산합니다.
코팅 물질은 금속산화물(SnO2) 단일물질입니다.
장점은 열적 코팅으로 코팅 경도 및 내구성이 강하여 강화 가공 등의 열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여러 금속 사용이 제한되어 색상이 단순하고, 코팅막이 탁합니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비해 소프트 로이 코팅의 제조방법은 이미 생산된 판유리를 별도의 진공챔버에 넣고 은(Ag), 티타늄(Ti), 스테인리스강(Stainless Steel) 등의 금속을 다층 박막 코팅시켜 생산합니다.
장점은 투명도가 높고 여러가지 금속 사용으로 다양한 색상 구현이 가능하며, 광학 성능 및 열적 성능이 우수합니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하드코팅 대비 코팅 경도 및 내구성이 약하고, 복층유리 제작 시 에지 스트립핑 처리 설비가 필요한 단점이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한글라스와 KCC에서 투명 제품 이외에 다수의 색상이 가미된 로이유리를 생산하고 있으며, 소프트 로이 코팅유리에 강화 가공이 가능한 제품 등 다양한 기능의 로이 유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