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정돈 알아야지! 애기땅빈대 에 대해 알아봅시다

by xcmqjg90pv9o 2020. 10. 19.

반가워요^^먀리뀨 이에용.이번에도 저의 사이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유.:-)날씨가 클린한게 너무 기분좋아요.잇님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시며 보내셨나요? :)이번에 다뤄볼 주제는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봅시다 !

ign: center;"> 근데 저두 #애기땅빈대 # # 가 무엇인지 은근슬쩍 궁금했어요.잇님들 행복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알아냈어요!오호~ 진짜로 행복해질까요?여러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서바로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애기땅빈대입니당자주자주 느끼는거긴한데 블로

깅하면서 진짜 새로운 지식을 배워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현재, 인기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애기땅빈대이지요.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지만 자주 검색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항상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먹고 적당한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정말이지 행복입니다오늘도 마리크 블로그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잎은 마주나기하고 장 타원형으로 길이 5-10mm, 너비 2-4mm이며 양끝이 둥글고 상반부 가장자리에 잔 톱니가 있고 중앙부에 붉은빛이 도는 갈색의 반점이 있습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애기땅빈대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이상 마리큐 이었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