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면된다! 2020년 특종! 숙종 한번에 총정리

by xcmqjg90pv9o 2020. 10. 21.

반갑습니다:-)마리끄 이에용.반갑게도 제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다.:-)날이 화창한게 넘 기분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 하시며 보내셨나요? :)이제 논의할 주제는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ㅁ

그나저나 저두요 #숙종 #숙취해소법 #숙명여자대학교 라는게 정말 궁금했어요.구독자분들 관심에 저도 이렇게 알아냈어요!오호

~ 진짜로 시작해 볼까요?이웃님들의 응원에 힘입어바로 제주도 숙소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숙종이지요.맨날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진짜 많은 지식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숙종입니당힘들게 고민하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문의하시는 자료에요.기분좋은 그늘을 맞으면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섭취하고 쾌적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이네요이렇게 먀리꾸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자 천상(天常).
초명(初名) 희(熙).
휘 옹(顒).
시호 명효(明孝).
문종(文宗)의 3남.
순종의 아우.
비는 유홍(柳洪)의 딸 명의태후(明懿太后).
문종 때 계림공(鷄林公)에 봉해졌고, 조카인 헌종이 어린 나이로 즉위하자 왕위를 찬탈하여 1095년 즉위하였습니다.
1096년 주전관(鑄錢官)을 두고 주화(鑄貨)인 은병(銀甁)을 만들어 통용하게 하였으며, 1102년에는 해동통보(海東通寶)를 주조하여 통용하게 했습니다.
남경(南京)을 양주(楊州)에 세우려고 남경개창도감(南京開創都監)을 두어 궁궐을 조영하게 하였습니다.
또한 불교를 신봉하여 많은 불회(佛會)를 열었으며, 평양에 기자(箕子)의 무덤을 만들고 묘사(廟祠)를 세웠다.
1104년 여진족 완옌부[完顔部]의 우야슈[烏雅束]가 침입했을 때, 임간(林幹)을 보내어 방어하게 했으나 이를 막아 내지 못하자, 다시 윤관(尹瓘)을 보내어 화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로부터 정주장성(定州長城) 밖에 있는 여진부락은 완옌부의 치하에 들어갔다.
이후 윤관의 건의를 받아들여 군비확장에 착수하려던 즈음, 서경(西京)으로 행차 도중 병을 얻어 죽었다.
능은 영릉(英陵)입니다.
 

이번 주제는 숙종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숙취해소법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 유익한 하루 되시구요.저는 숙명여자대학교 마리뀨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여기까지

학교

 

제주도 숙소

 

차돌박이 숙주볶음

 

수건